180528 채널W <오늘의 일본 158회 - 오키나와 영화제 2> 강지영 움짤 & 캡쳐


'감사합니다~' 라고 말하는 우리 졍 !





영화제 전날 인스타엔 '내일은 꼭 맑았으면!'하고 바랐던 지영인데...

우산 쓰고 뭐가 그렇게 즐겁냐 지영아!ㅋㅋㅋㅋㅋㅋ




웃는 거 진짴ㅋㅋㅋㅋㅋㅋㅋㅋ넘 귀엽쟈나ㅜㅜㅜㅜㅋㅋㅋㅋㅋㅋㅋㅋ






오키나와 영화제가 지영이와 자졍거들에게 더욱 더 특별했던 이유는

지영이가 배우 강지영으로서 생애 첫 레드카펫을 밟았기 때문!!!!!


그 뿐만 아니라!

이 날 영화 <레옹>으로 관객들이 직접 뽑은 '오키나 관객상'도 받았다는 것!!!!!


우리 졍 증맬 멋있다 멋있어!






지영이의 바람과는 달리

날씨는 우중충했지만 뭐 어땨용?!


지영이가 이렇게 빛나는데!!!!♥



























































































































































































































































































- 검색코드 : 최근 강지영, 강지영 연기, 강지영 드라마, 강지영 일본, 강지영 영화, 강지영 배우, 강지영 상, 오키나와 영화제, 강지영 수상, 강지영 근황