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40414 방송 예정인 '금요일만큼은 칭창받고 싶어' 강지영편 예고

BS朝日 '金曜日くらい褒められたい'





예고편 보자마자 이 장면이 너무 귀여워서 죽을 뻔 했쟈나여 T_T






추워서 한껏 움츠러든 지영... (쭈굴)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춥지만 나는 웃음을 잃지 않는다!!!


세상에서 제일 순박해보이는 우이 졍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진짜 기여워죽게써여 주머니에 손 넣은 거 하며ㅋㅋㅋㅋㅋㅋ

우산 든 거 폼하며ㅋㅋㅋㅋㅋ 기여워ㅠㅠㅠㅠㅠ

지영이 동그리 안경만 쓰면 십덕미 폭발해여 진짜ㅜㅜㅠㅠㅠㅠㅠ ♥














사무이!!!!!!!!!!!! (추웡!!!!!!)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포효하는 지영이 넘 기엽고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예고편 보니까 어나더스카이랑 비슷한 내용의 방송일 것 같네여

넘 기대되고ㅜㅜㅜㅠㅠㅠㅠㅠ 헉.. 어나더스카이 캡쳐.. 아직... 다 안 했는데...ㅎ.... 

지영아 사랑해 !!!!!!!!! (도망)






- 검색코드 : 최근 강지영 일본, 강지영 근황, 강지영 배우, 연기, 예능, 방송, 知英, JY, JIyoung, Jiyoung Kang, Japan, 女優, 歌集, 배우, 가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