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61111 소니토픽(SONYTOPIC) 강지영(JY) '恋をしていたこと' P/V 촬영현장

ソ二とピ 恋をしていたこと メイキング


.............


지영님..........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눈물 도로록 흘리는 거 넘 예쁘다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역시 지영님이 최고세요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ㅇ<-<












인터뷰!!!!



코이오 시떼 이타 코토! (처진 눈)


아니 진짜 강지영 눈 처진 거 넘 좋아여ㅠㅠㅠㅠㅠㅠㅠ

기여우ㅠㅠㅠㅠㅠㅠ 예뻐ㅠㅠㅠㅠㅠㅠㅠㅠ


강지영 눈매 사랑해ㅠ^ㅠ...










(꿈뻑)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입 크기 자랑하는 우이 강꾸럭니뮤ㅠㅠㅠㅠㅠㅠㅠ


기여워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손 휙! 하고 가는 거 넘 기엽다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크-게 ♥



이번 겨울엔 지영이의 페이크랑 코이오시떼이타코토 때문에 매우 행복할고에여(u_u)♥


강지영 만세만세 만만세!


- 검색코드 : 강지영 일본 활동, 강지영 가수, 知英, JY, Jiyoung, ジヨン, 강지영 뮤비, 강지영 PV, M/V, 움짤, 캡쳐, 코이코토,

좋아하는 사람이 있다는 것 part.2, 好きな人がいることパト2, 恋こと, 코이코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