면전에서 칭찬 받는 게 너무나 부끄러운 지영...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내가 천연이라구..?'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표정 너무나 천연 맞네 맞아!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설명충 : 천연 - 천진난만함.... 을 넘어서 바보같기도 한.....)























 ♥ ♥ ♥ ♥ ♥








강지영 일본, 강지영 근황, 강지영 영화, 강지영 연기, 강지영 드라마, 강지영 일본어, 知英, Jiyoung, Yaru onna, Jiyoung Kang