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40816 DMZ 평화콘서트 박규리


자연광 받은 규리언니는 정말 최고시고! 최고시고! 최고시다!


내가 생각하는 규리언니 레전드의 날

(수많은 날 중 하나지만 ㅎ_ㅎ)





직찍 출처는 짤 안에..☆
















프리뷰




고화질
















언니 금발 최고시고....











기욥...

























진짜 존예다 존예 하ㅓㄴ이ㅏㅎㅁ늉헌ㅁㅇㅎ













진짜 분위기 미쳤다고 생각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옆모습 진짜 넘 예쁘다.... 아름다워....... 기품 넘쳐흘러............














언니 머리 넘 예쁘다 헤어스타일리스트님 넘 감사하고

규리 언니 부모님 넘 감사하고...






















속눈썹도 예뻐버려......















프리뷰에서도 예쁨낭낭해...



























미쳤다 미쳤어









언니 옷도 넘 예쁘게 잘 어울린다구....흑...










뒷모습 요정짤...☆



진짜 이날 다시봐도 너무 최고시고 수많은 직찍들 넘 감사하고

시간이 흐르고 흘러도 기억할 수 밖에 없는 박규리 레전설의 날♥


규리언니 사랑해~~~~~ (하튜하튜)



- 검색코드 : 박규리, 직찍, 박규리 얼굴, 최고, 행사, ギュリ, gyuri, concert, fantaken, phot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