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IXS(키스) - Beautiful (비율A+) 뮤직비디오 - 구하라



사실 이 뮤비에서 하라언니도 하라언닌데

키스님이 민망해하며 토스트 정리하는 거에 시강당해버림..

원테이크 뮤비라.. 이거로 그냥 갔나보다....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흰셔츠? 흰블라우스? 입은 하라언니 넘 예쁨 진짜..


- 검색코드 : 구하라, 구하라 흰셔츠, 구하라 뮤비, 구하라 MV, 구하라 연기, ハラ, 움짤, 캡쳐, Hara, PV, P/V