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hoto by (비밀) / Edit by Kongbaek


어느 더쿠님이 사진 찍어 주셨는데 비밀로 해달라고 그러셔서 비밀로..!


마마 메이크업 매우 강려크...ㅋㅋㅋㅋㅋ







더쿠들이 쓴 포스트잇을 읽는 우리 니콜언니!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바부 같아..ㅠㅠㅠㅠㅠ 기여워ㅠㅠㅠㅠㅠㅠㅠㅠㅠ

















니콜언니 너무 보고 싶당! 보고 싶어요ㅠ^ㅠ....



- 검색코드 : 니콜, 정니콜, 콜, 미니 팬미팅, ママ, ニコル, nicole jung, MAMA, Fan meeting, event, 이벤트, イヴェン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