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51206 웹무비 <다른 하늘 아래 당신의 하늘, 나의 하늘> 한국 기자 간담회 기사 사진

<そちらの空はどんな空ですか?> 韓国記者懇談会 記事写真



- 포토월 -








요즘 기사사진은 대포홈 직찍퀄이라 너무너무 좋당 좋은 건 크게, 고화질로 보는 것이 진리!










스타데일리뉴스 짱짱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넘 귀여워 진짜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웃는 거 넘 예쁘고 파란 네일도 뭔가 예쁘당 헤헤




















포토월 포토타임 끝!










- 기자간담회 -














갓스타뉴스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최고ㅠㅠㅠㅠㅠㅠㅠㅠ

강지영 최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경청경청)






















입꾹꾹...ㅇ<-<




























강지영 이 짤 베스트컷이라고 생각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스타데일리뉴스님덜 감사합니다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강지영 웃는 거 최고야 진짜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상큼왕상큼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코쥬름 대잔치쟈나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옷 갈아입고 또 인터뷰인터뷰!

























강지영 옷 핏 사는 거 보소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넘 예쁘다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구여워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암살교실> 기자간담회 영상은 영화의 발견을 봐야하고,

<다른 하늘 아래 당신의 하늘, 나의 하늘> 인터뷰 영상은 섹션TV 연예통신이랑  아리랑TV 쇼비즈코리아랑를 봐야 됨









+


151206 Section TV 演藝通信



아 진짜 인터뷰 분위기 세상세상 넘 좋으뮤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리포터분이 편하게 해주셔서 그런지 지영이도 넘 편하게 인터뷰 하구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한마디 한마디 할 때마다 너무 귀여워서 쥬글거 같다


특히 나쁜 여자 강지영 이건 진짜ㅣㅠ안휸ㅇ하밍흄ㄴㅇ휴ㅣㅁㄴㅇ휸ㅁㅇ휴

레전설 섹션최고


마지막 고무장갑 얘기는 넘 오래된 얘기라 좀 뜬금 없었다고 생각했지만 그거 말고는 넘넘 좋았던 인터뷰

(아 극혐 라스 자료화면도 싫었음^ㅡ^ 지영이는 존예지만ㅎ 1일 1 예의없고 노잼인 라스 폐지좀^^^)


히히히히힝헝휴ㅓ 여튼 섹션티비 인터뷰는 걍 재생하면 첨부터 끝까지 다 보게 되고....

 2분 46초밖에 안되니 제 맘대로 포인트(?) 찍는 것은 하지 않겠읍ㄴㅣ다


제발 강지영 섹션티비 인터뷰 못 본 사람 없게 해주세요ㅠㅠㅍㅍㅍㅍ퓨ㅠㅠㅠㅠㅠ♥






+


151209 Arirang TV Showbiz Korea EP.1241




2분 42초 

5분 23초 

6분 30초 

7분 10초 

8분 20초 

10분 05초 

11분 28초 

12분 42초 

13분 36초 

14분 21초 

 <다른 하늘 아래~>에서 가장 좋아하는 장면은?

 일본에 있을 때 지영이에게 제일 힘이 되는 것은? 팔불출 강지영ㅋㅋㅋㅋㅋㅋ

 다개국어왕 강지영...???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이 영상에서 제일 인상깊은 부분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카라 관련 이야기들

 지영이가 생각하는 배우의 매력? ♥

 힘이 너무 쎈 강지영ㅋㅋㅋㅋㅋㅋㅋㅋ

 <암살교실> 비치센세를 연기할 땐 어땠는지?

 두번째로 인상 깊은 부분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만찢녀ㅋㅋㅋㅋㅋㅋㅋ이말 오래된 거였는데...ㅇㅅaㅇㅋㅋㅋㅋㅋㅋ




지영이 인터뷰 너무 좋당 재밌어ㅠㅠㅠㅠㅠㅠㅠㅠㅠ 말도 조곤조곤 잘 하고 리액션도 짱짱걸이고

목소리도 넘 예쁘고 웃는 것도 넘 예쁘고 눈도 너무 예뻥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지영이 옆모습 너무 예쁘고 분위기 콸콸 넘쳐흘러서 내가 많이 좋아하는 사진(하튜)




이날 인터뷰만 몇 개를 한건지.. 엉엉ㅇ엉엉

피곤했을텐데 인터뷰 재밌게! 잘 한 거 같아서 기분 좋아버려~~~~


복습할 떄마다 유쾌한 151206의 지영이를 내가 많이 조아해♥


 - 검색 코드 : 강지영 인터뷰, 강지영 영화, 강지영 연기, 배우 강지영, 知英, インタビュー, JY, jy interview, ジヨン

강지영 일본어, 강지영 영어, 강지영 중국어